철없는 아내와!!
매일 놀러 다니느라 남편 저녁은 라면하나 달랑 식탁에 올려놓고 마는 철없는 아내 ‘배은희(조은지 분)’는 완벽한 외모하나만 믿고 철없는 행동들로 주위 사람들을 당황스럽게 한다.
극에 달하는 사치로 남편이 벌어다 주는 돈을 주는 족족 없애버리는 것으로는 모자라 룸 싸롱을 차려달라고 남편을 협박하는 그녀의 행동은 가히 엽기적이다.
 
파란만장한 남편!!
철없는 아내가 좋아하는 돈을 한푼이라도 더 벌기 위해 자신의 몸은 망가져도 전국 순회 공연을 마다 않는 인기 코미디언 '오두찬(최광일 분)'은 정말 파란만장한 남편이다.
배은희의 미모에 홀딱 반해 앞 뒤 안 가리고 몸바치고, 돈 바치고, 뭐든지 들어준다는 감언이설로 결혼에 골인하긴 했다. 하지만 그녀의 철없는 행동들로 그의 순탄했던 인생은 점점 더 파란만장해진다. 겉으로는 화려한 스타 급 코미디언이지만 파란만장한 그의 인생은 그 누구도 상상조차 못한다.
 
그리고 태권소녀!!
철없는 아내 덕분에 파란만장한 남편보다 더 기구한 인생을 살아가는 태권도 사범 '황금숙'(공효진 분)은 '배은희'와 고등학교 때부터 절친한 친구 사이... 그녀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은희가 아름다운 외모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위험에 빠질 때면 날렵한 발차기로 친구를 구해주었다.
 
최대다수의 최대행복!! 묘한 삼각관계 풀어내기
둘도 없는 친구 ‘은희'에게 태권도를 가르쳐 주게 된 '금숙'은 종종 '은희'의 결혼생활에 대해 조언자가 된다.? 그러나 자신의 결혼생활에 개입하게 된 '금숙' 때문에 골치를 앓던 남편은 황당한 제안을 하여 자신의 인생을 더욱 파란만장하게 만든다. 결국 이 제안으로 생기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선이 생기면서 정말 이상한 삼각관계가 되 버리고 만다.

이 세 사람이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철은 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아내와 파란만장 시절을 건너 이제 평화롭게 살고 싶은 남편 그리고? 태권도로 인생이 바뀐 태권소녀.? 이제 이들이 선택한 새로운 스타일의 인생이 펼쳐진다.
최대다수 최대행복!!!